검색이 끝났으니,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팁을 미리 받으십시오!

검색이 끝났으니,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팁을 미리 받으십시오!

검색이 끝났으니,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팁을 미리 받으십시오!

대부분의 사업주들은 돈을 덜 쓰면서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이 딜레마에 대한 훌륭한 해결책은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잘 알지 못하는 기술이라면, 계속 읽으세요.

다음 기사에서 멋진 소개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친숙한 사용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알림을 요청하십시오.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사람들은 당신의 브랜드를 인식하지 못할 것이고 당신을 전혀 믿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소중한 시간을 허비하는 당신의 이메일을 지울 가능성이 높다.

수신자의 받은 편지함에 “지금 구매!” 전략을 퍼붓는 것을 삼가십시오.

이 접근법은 중복될 뿐만 아니라, “가벼운” 본성은 과거와 잠재 고객 모두를 몰아낼 것이다.

대신 독자들이 즐길 수 있는 유익하거나 유용한 콘텐츠를 통해 탄탄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라.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 것에 감사할 것이고,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할 확률을 증가시킬 것이다.

가입자에게서 동의나 허가 없이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네가 스팸을 보낼 때, 너의 이메일은 효과가 없을 거야.

많은 고객들은 스팸메일을 받음으로써 미루어지며, 그것은 고객과의 관계를 방해할 수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 때는 그래픽을 거의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래픽을 로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일부 사용자가 이메일을 볼 수 없게 될 수 있다.

또한, 그래픽의 남용은 전자 메일 판독자들이 자동으로 스팸 폴더에 전자 메일을 던지도록 할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브랜드 사용을 기억하는 것의 중요성은 과소평가될 수 없다.

로고, 글꼴, 색 구성표와 같이 회사에서 이미 사용하고 있는 어떤 독특한 디자인 요소와 스타일도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에 통합되어야 한다.

이것은 독자들로 하여금 즉시 당신의 회사를 알아보게 할 것이다.

구독 취소 버튼이 확실히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구독 취소 링크를 숨기려고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고객을 좌절시킬 뿐이니까요.

당신은 가입자들이 그들이 그 과정을 통제하고 있다고 느끼길 원하지만, 그들에게 강요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일관되고 지속적인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에서는 끈기가 중요하지만, 당신의 노력이 올바른 청중에게 집중될 때만 가치가 있다.

잘못된 고객에게 끈질긴 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그들을 짜증나게 하고, 시간을 낭비하게 만든다.

이미지를 사용하여 가장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많은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이미지를 바로 표시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이 포함된 이미지 때문에 보기 싫거나 전혀 읽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항상 가장 중요한 정보에 대해 명확한 텍스트를 사용하고, 포함된 이미지에 대해 설명적인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메일링 리스트에 추가하기 전에 다른 사람의 허가를 받는 것은 법적 요건이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당신의 메시지를 스팸으로 보고 그냥 삭제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호스트가 너무 많은 스팸 민원을 받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취소하기 쉽다.

더 많은 독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형식을 혼용해 보아라.

메시지에 HTML을 사용하는 경우, 대신 기본 텍스트 전자 메일을 보내 보십시오.

메시지가 잘 쓰여진다면 고객과의 연결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당신의 회사와 그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원하려는 그들의 욕구를 증가시킬 것이다.

어떤 사업이라도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비용이 거의 들지 않으며, 고가의 마케팅 캠페인만큼 효과적일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이 기사의 팁을 적용하면 여러분이 보고자 하는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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