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음 및 낮음 검색 안 함 –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높음 및 낮음 검색 안 함 –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높음 및 낮음 검색 안 함 –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것은 어떤 사업에도 필수적이다.

영업으로 전환되는 영업 기회를 창출하지 못하면, 사업은 대개 빠르게 진척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단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품질 리드를 식별하기 위한 건전한 전략은 훨씬 더 큰 이익을 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좋은 랜딩 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 페이지는 목표 랜딩 페이지만큼 효과적이지 않다.

당신은 그들의 정보 요구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하고 있다.

연락처 양식과 연결하면 효과적인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함으로써 품질 리드를 창출하는 것이 개선될 것이다.

지나치게 과장된 광고는 사용하지 마라.

광고에 사실이 포함되고 서비스가 사람들에게 어떤 혜택을 줄 수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이 아무것도 숨기지 않고 사람들을 정직하게 대할 때, 그들은 훨씬 더 당신을 신뢰하는 경향이 있다.

프라이버시 문제에 대해 명확히 하라.

인센티브나 제안을 받지 않으려는 사람들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그들의 사생활을 존중해야 하지만, 또한 그들에게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당신이 얻은 모든 단서가 독창적인 것인지 확인하라.

리드를 구입하거나 모을 때 중복되는 것을 눈치채지 못하기 쉽다.

리드 생성 과정에서 동일한 리드가 여러 번 나타나는 경우가 드물지 않다.

특정 개수의 잠재 고객 리드에 대한 목표를 설정할 때 모든 리드가 나머지 리드와 고유하여 노출을 최대화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당신의 사업분야와 관련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을 다루면 결혼식이 다가오는가?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사람들은 집을 구해야 하니까, 식탁을 차리고 네가 무슨 일을 하는지 사람들에게 알려줘! 지역 기밀 문서를 보고 해당 지역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지역 기업들을 위한 세미나를 운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예를 들어 개인 주최자는 사무실 조직에 관한 세미나를 할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그들은 너에게 유용한 것을 배울 수 있니?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있는 사람들에게 타깃팅된 리드를 생성하고자 하는 경우.

일반적인 리드는 괜찮지만, 그것들은 당신을 광범위하게만 커버할 것이고, 결과적으로 더 낮은 전환율을 초래할 것이다.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캠페인을 맞춤화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친근한 것은 잠재적인 단서가 될 수 있는 사람들을 만나는 좋은 방법이다.

그들에게 너무 많이 팔지 말고, 그들이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내라.

사업을 늘리기 위해 블로그를 하고 있다면 독자들에게 구독 신청을 해야 한다.

구독 신청은 독자들에게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상기시켜준다.

이를 통해 리드를 다시 읽어보십시오.

블로그는 하나의 단순한 방법보다 더 많은 방법으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필수적인 도구다.

콜 투 액션은 웹사이트의 중요한 부분을 나타낸다.

당신이 무엇을 팔려고 하든지 간에, 사람들은 그것을 얻기 위해 어디로 갈 수 있는지 알아야 할 것이다.

내용을 명확하고 깔끔하게 유지하십시오.

현재 고객이 귀사를 어떻게 발견했는지 알아보십시오.

Google Analytics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 추천을 통해 도착했는가?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메시지 게시판이 있었는가? 어디에 있든 잠재 고객을 찾기에 좋은 지역일 것이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단서가 가득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틈새에 있는 것들을 찾는 것은 좋은 생각일지도 모른다.

사전 자격인정 노력이 없다면 리드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입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인구 통계에 없는 많은 단서들을 얻을지도 모른다.

고품질 콘텐츠 게시.

좋은 콘텐츠는 당신을 위한 리드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어떠한 문법 오류나 부정확한 내용을 원하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잠재적으로 돈을 지불하는 고객을 바로 문 밖으로 잃을 수는 없을 것이다.

당신의 사업이 신규 고객 유입을 멈추면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이 글에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실려 있다.

일단 시작하면, 그 순환을 계속하고, 몇 가지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실행하라.

리드를 생성하면 고객이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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