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한 기사 마케팅 캠페인 준비

성공을 위한 기사 마케팅 캠페인 준비

성공을 위한 기사 마케팅 캠페인 준비

하지만, 글쓰기 경험과 상관없이 이런 종류의 마케팅에 참여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마케팅 기사의 혜택을 받는 데 필요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뉴스레터 구독자 목록을 작성하려면 거래를 달콤하게 하기 위한 기본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기사를 쓰거나 누군가를 고용할 수 있으며, 그것은 독자들이 더 많은 정보를 원하도록 설득해야 한다.

이 보고서는 관련된 주제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

기사와 참고문헌을 쓸 때마다 엄격한 AP 문법 규칙을 따를 필요성을 느끼지 마십시오.

이를 통해 블로그, 기사 또는 설명 내에서 작동하는 SEO 참조를 만들 수 있다.

글을 잘 쓰려면 AP 규칙을 조금 사용해야겠지만, 제한을 그렇게 엄격하게 하지는 마십시오.

당신의 글이 독자들에게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라.

모든 잠재 고객이나 고객은 그들이 당신의 글에서 무언가를 얻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만약 그들이 읽은 것을 좋아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더 많은 것을 원할 것이다.

콘텐츠를 잠시 만든 후에는 기사가 인터넷을 통해 게시될 것이다.

eBook에 가장 좋은 기사를 모아 이 eBook을 증정하거나 판매하여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십시오.

사람들이 즐겨 읽는 eBook을 만들면, 사람들은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할 것이다.

이것은 새로운 고객들과 사업들을 불러올 수 있다.

기사 디렉토리만이 아니라 블로그 네트워크에 제출해야 한다.

요즘 블로그는 큰 일이며, 만약 여러분이 문에 끼어들 수 있다면, 여러분은 자신의 웹사이트로 가는 트래픽을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을 것이다.

각 기사에는 독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와 블로그를 찾을 수 있도록 모든 관련 세부사항이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의 성격이 당신의 작문 스타일에 영향을 미치도록 하라.

무미건조하고 비인격적인 글을 쓰는 대신에 당신의 성격을 밖으로 드러내라.

무결성을 적용하고 스타일을 자유롭게 실행하십시오.

독자들은 사업주들이 시간을 들여 고품질의 기사를 쓸 때 이를 높이 평가한다.

그들은 이 기사들을 즐겨 읽으며, 당신이 새로운 것을 썼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로 자주 돌아올 것이다.

기사 마케팅은 교통을 촉진하는 데 아주 좋다.

독자를 끌어들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어떤 방법이 기사의 내용에 가장 잘 맞을지 결정하는 것은 필자의 몫이다.

기사 마케터가 되려면 인터넷 마케팅과 SEO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야 한다.

SEO는 SERP에서 당신의 기사의 위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저 기사를 토해내고 잘되기를 기대할 수는 없다.

목표를 염두에 두고 직접 접근해야 한다.

글의 내용보다 독자의 관심을 끄는 설득력 있는 제목이 거의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지루하거나 약한 제목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그것을 읽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주제와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친근하고 매력적일 것이다.

독자들이 전체 기사를 읽을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려라.

당신의 기사가 독자들을 다음 단계로 이끌도록 하라.

대부분의 독자들은 한 기사가 몇 단계로 답을 준다고 주장해도 모든 답을 제공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기사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그들을 이끌려고 하는 단계를 파악해야 한다.

독자들이 해결책을 약속하는 판매 깔때기로 이끌 수 있도록 이것을 당신의 기사에 적용하라.

쓸만한 아이디어가 떠오르십니까?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글을 쓰는 것을 고려하라.

예를 들어, 여행 기사를 작성하는 경우, 이 틈새 항목의 하위 그룹을 대상으로 하십시오.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하는 부모들에게 조언을 써라.

혹은 선배들의 여행 고민에 대해 글을 쓸 수도 있다.

독자들이 고민하는 문제를 해결한다면, 블로그와 주제는 항상 적절하고 수요가 많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