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시 플레이할 수 있는 축구 팁

즉시 플레이할 수 있는 축구 팁

즉시 플레이할 수 있는 축구 팁

축구 선수들은 특정한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전략과 규칙을 이해해야 한다.

코치는 당신을 안내해 줄 수 있지만, 당신이 정점을 향해 자신을 밀어붙여야 하는 사람이다.

이런 기사를 공부하는 것도 좋지만, 계속 해!

기억하라, 축구에서, 당신은 한 팀의 한 선수일 뿐이다.

지원은 팀원들과 여러분 자신 사이에서 상호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절대 공을 독점하려고 하지 마라.

네 일은 네 팀을 응원하고 다른 팀을 이기는 거야.

안전은 축구에서 중요한 문제다.

무슨 일이 있어도 안전하게 지내라.

올바른 장비를 착용하고 헬멧을 쓰세요.

항상 민첩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축구 선수들은 가장 민첩한 선수들 중 한 명이 되어야 한다.

좋은 축구 선수들은 패스를 자주 잡을 수 있고 태클을 피할 수 있다.

당신이 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어떤 것이든, 타이어 러닝 드릴이나 줄넘기 같은, 경기장에 있을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일단 좋은 운동 루틴을 만들면, 그것을 고수하라.

일단 계획이 시작되면, 당신은 그것을 끊임없이 바꿔야 하는 것을 피하고 싶어한다.

운동을 잘해서 일주일에 몇 번씩 해야 운동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스로 그만두지 말고 매번 새로운 것을 시작하라.

최고의 축구 선수들은 민첩하다.

좀 더 민첩해지려면, 콘을 뛰어넘기, 줄넘기, 장애물 코스 달리기 등을 연습해야 한다.

축구는 빠른 반사작용과 발로 생각할 수 있는 능력을 요구한다.

위의 운동은 반사율을 높이고 빠르게 생각하는 능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운동을 연습함으로써 더 큰 민첩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응원하는 팀원이 되어라.

팀워크는 성공적인 축구팀에게 중요하다.

너와 너의 팀원들은 반드시 하나로 이기고 지어야 한다.

이건 절대 “나”가 아니라 “우리”야.

그런 점을 감안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서는 응원하는 팀원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

팀의 자신감이 커지면, 여러분은 더 많은 승수를 얻게 될 것이다!

축구에서는 체력 관리가 필수적이다.

몸매를 가꾸기 위해서는 스트레칭을 한 다음 심근 강화 운동을 한다.

역도와 냉방 루틴이 뒤따라야 한다.

발차기 자세라면 50야드 필드골을 넣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웨이트 트레이닝은 아주 먼 거리를 차는 데 필요한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긴 발차기의 핵심은 유연성이다.

하루에 몇 번 스트레칭을 해서 근육이 약해지도록 해라.

한 줄에 5야드 간격으로 있는 원뿔 5개를 사용하면 엉덩이 유연 드릴 작업을 할 수 있다.

가능한 한 빨리 다른 원뿔들을 지그재그로 통과하여,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고개를 들고 들판을 내려다보며 가고 싶은 방향으로 기댄다.

이 기사는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말해주었을 뿐이다.

지금 당신을 멈출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이제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았으니, 이제 게임을 잘 할 때야.

이 충고를 사용함으로써 너는 더욱 성공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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