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루틴을 최대한 활용하기

피트니스 루틴을 최대한 활용하기

피트니스 루틴을 최대한 활용하기

사람들은 때때로 건강과 체력 향상이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느낀다.

그러나 사실은 그것이 맞기 위해 어렵거나 고통스러울 필요는 없다.

만약 여러분이 피트니스 프로그램에 전념할 준비가 되었다면, 이 기사를 읽고 당신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의 다음 단계에 도달하기 위해 일하기 시작하라.

역기를 드는 것만이 몸매 관리에 들어가는 것은 아니다.

실제로 신체의 모든 근육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것은 팔굽혀펴기, 당기기, 다리 올리기, 스쿼트, 물구나무서기, 다리 등 6가지 간단한 운동뿐이다.

당신의 운동 활동을 변화시킴으로써 당신의 결과를 최대화하라.

러닝머신을 사용하는 대신 블록을 뛰어다닐 수 있다.

너는 평지에서 뛰지 않기 때문에 더 많은 운동을 할 것이다.

다양성은 당신의 몸이 더 많은 근육을 사용하도록 돕는다.

만약 여러분이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여러분의 칼로리를 세기 시작하라.

그동안 섭취한 칼로리의 양에 대해 잘 알고 있을 때, 원하는 체중을 줄이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운동으로 여분의 칼로리를 중화시키면서 기초대사량을 커버할 수 있는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 하라.

너의 유일한 복부 운동으로서 크런치를 하지 마라.

연구 결과에 따르면 25만 크런치가 지나면 1파운드의 지방만 연소된다고 한다.

크런치만으로도 원하는 결과를 낼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므로 복근은 다른 방법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운동하는 동안 반복이 끝나면 숨을 내쉬는 것을 기억하라; 숨을 참지 마라.

적절한 호흡법은 여러분의 몸이 제대로 기능할 수 있게 해주고 더 나은 운동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다음 단계로 넘어가려면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개인 트레이너는 전문적인 통찰력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당신의 운동 일상에 충실할 수 있는 동기를 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개인 트레이너에게 잘 반응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들이 필요한 것이 될 수 있다.

운동할 때는 반드시 적절한 신발을 신어야 한다.

여러분이 참여하고 있는 활동에 맞게 디자인된 신발을 선택하여 다리, 발, 등을 부상으로부터 보호하십시오.

게다가, 만약 여러분이 적절한 신발을 신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운동은 불편할 것이고 여러분은 계속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자전거 타기의 속도를 분당 80회, 100회, 10회 회전 범위로 유지하도록 하라.

rpm을 이 범위로 유지하면 무릎에 무리가 덜 가고 피로가 적은 상태에서 점점 더 멀리 달릴 수 있다.

속도를 결정하려면 오른쪽 다리가 10초 간격으로 얼마나 자주 오는지 세어보고, 그 숫자를 6배로 곱한다.

이 속도가 너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당신은 절제된 호흡을 연습함으로써 운동의 이점을 강화할 수 있다.

윗몸 일으키기를 할 때는 몸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강하게 숨을 내쉬어라.

깊은 숨을 내쉬면 근육이 수축하여 더욱 격렬한 아브 운동을 할 수 있다.

역기를 머리 위로 들어올릴 때, 각 운동선수들이 하는 동안 활공근육을 조이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의 엉덩이 점액에 훌륭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지만, 당신은 또한 더 효율적으로 위치를 잡을 것이기 때문에 부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척추를 더 곧게 하고 더 안정되게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신나는 운동 방법 중 하나는 킥복싱이다.

이 운동은 신체의 많은 부분을 작용하기 때문에 매우 활발하다.

킥복싱은 엄청난 양의 칼로리를 태울 수 있고, 당신의 힘 또한 많이 증가할 것이다.

주말에 운동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라.

주말은 약간의 휴식과 운동도 포함해야 한다.

당신은 운동 노력 때문에 너무 전체 주말은 좀 쉬지 않아 일관되어야 한다.

그 월요일에 다시 보충해야 한다고 주말에 게으름을 피우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은 복부가 매일 일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특정한 근육 그룹에 권장되지 않는다.

다른 근육과 마찬가지로 복근도 운동 사이에 휴식이 필요하다.

복근 운동 사이에 며칠간 휴식을 주는 것을 고려해봐.

많은 시간이 걸릴지 모르지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규칙적으로 운동을 함으로써 외모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신체 기능을 도울 수 있다.

네가 건강할 때 너의 삶은 더 편하고 충만해질 거야.

Close